많이 찾는 담배 종류
담배끊은 사람과는 상종도 하지마라 라는 말이 있듯이 한번 피기 시작하면 절대 끊을 수 없는 중독성을 갖고 있지만 요즘은 기호 식품으로 불리면 남자,여자,노인등 보편적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애연하는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 하루 반값정도 피는데요 보통 힘든일이 있거나 일부러 업무중 쉬는시간을 갖고 싶어 담배를 핑계로 건물밖으로 나가곤 합니다. 하루 동안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것에는 담배만한 것이 없는거 같습니다.
편의점에서 사람들이 주로 많이 사가는 담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에쎄 체인지 입니다.
과거부터 젊은층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멘솔중에서 가장 많이 사가는 담배이지만 에쎄 히말라야가 출시되어 입냄새원인을 줄여준다는 로고의 광고마케팅으로 에쎄체인지에서 에쎄 히말라야로 많이들 이동하신거 같습니다.
에쎄브랜드는 보통 1mm를 많이 찾는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러스
이건 고연령대 분들이 많이 사가십니다. 디스(6.5mm),디스플러스(5.5mm) 둘다 군대에서 많이 피는 종류로서
저도 처음에 입문을 군대에서 이걸로 했지만 독해서 사회 나와서는 거의 피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말보루
말보루는 정말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애호가들은 말보루만 필정도로 매니아층이 두텁습니다.
특히 멘솔의 아이스블라스트는 처음나왔을때 굉장한 인기로 무섭게 팔렸던 기억이 있습니다.1mm와 6mm가 있는 데 1mm가 많이 나갑니다.
말보로 골드는 전세계적으로 많이 팔리는데 말보로 라이트였다가 골드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말보로 골드 = 말보로 골드)
하이브리드도 잘 나갑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예전 마일드 세븐 일명 마쎄로 불리우며 화이트 칼라 직장인 특히 부장님들이 많이 피는것을 보셨을 분들이 많을 거다. 곽이 있고 팩이 나눠져 있다. 맛은 그냥 무난한거 같다.
메비우스 LSS 보통 6mm는 쎄고 1mm는 좀 약하다고 생각되는 분들과 여성분들이 많이 애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풀네임을 말하기보다는 보통 LSS 몇미리를 달라고합니다.
보헴시가
보헴시가 씨리즈는 리브레와 쿠바나 그리고 3미리가 가장 잘 나갑니다.
담배 색깔이 갈색과 찐한 주황색(?) 필터부분으로 덮혀있어 인기가 있는거 같습니다.
솔찍히 담배향이나 맛을 떠나 디자인중에는 원탑인 거 같습니다.
맛은 시가를 펴 본적이 없으니 시가향을 모티브로 했다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탁트인곳에서 흙이 있는 바닥이라면 마치 서부에 온 듯한 느낌은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아프리카 담배 시리즈
룰루와 몰라 그리고 썬데이 입니다.
아프리카 캐릭터를 그려 넣어 굉장히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위의 경고 문구와는 굉장히 대조적이네요 흠...
만약 한가지 맛에 질린다 하시는분이 계시면 아프리카 몰라를 추천합니다.
한 갑에 5가지의 맛이 들어있어 캡슐을 깨물면 각기 다른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썬데이는 소다맛(뽕따 아이스크림 맛)이 난다고 합니다
멘솔은 아이스잭이 있습니다.
필라멘트
팔리아멘트, 팔라라고도 불리며 공간 필터로 유명한 담배입니다. 필터 길이가 다른 일반담배의 필터의 절반으로 필터에 구멍이 있다고 하는데 담배가 너무 빨리 타들어가는걸 막아주기에 1대로는 아쉬운 분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하이브리드5와 아쿠아가 있는데 정말 인기가 좋습니다. 주변에서 흔하게 찾아볼수 있어요 옆에 담배피는분 한번 봐보세요!
레종,던힐,한라산, 에쎄 클래식, 더원, 라일락, 버지니아,카멜,타임 등 너무너무 종류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점점 편의점 담배 진열장이 넓어 질거 같네요...
보편적으로 많이 애용하는 위주로 포스팅을 해 봤는데 초보 입문자하시는분들은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흡연은 몸에 해로우니 건강을 생각해서 조금만 자제해서 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